본문바로가기

입학안내

통합공지

  • HOME
  • 자료실
  • 통합공지

대학원 신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

보기
게시일 2017-07-26 11:29:04 글쓴이 일반대학원관리자 조회수 89
첨부파일 학생증발급.zip파일 다운로드
■ 신 청 기 간

2017년 3월 : 온라인 입력후 신한은행 지점방문

■ 발 급 방 법

1. 신청방법 : 신한은행 홈페이지 [인터넷 금융신청 서비스, 학생증겸용체크카드신청] 접속하여 학생증 겸용 체크카드 신청 후 예약일에 신분증지참하여 은행방문

2. 발급기간 : 은행방문후 약 2주일 소요

3. 교부기관 및 장소 : 대학원 교학과에서 교부 (SMS 개별연락)

■ 발 급 절 차

1. 신한은행 홈페이지의 [인터넷 금융신청 서비스, 학생증겸용체크카드신청] 접속

2. 예약접수신청 클릭

3. 금융신청관련 필수정보 입력 - 학교명은 을지대학교(대전) 선택

※ 신청정보 조회 및 은행 접수처리전 수정 가능

4. 인터넷 신청후 주민등록증을 지참하여 지점 내점

5. 신청내용 확인 서명 및 계좌비밀번호 입력후 통장수령

6. 학생증 겸용 체크카드 신청완료

7. 은행방문 2주후 학생증발급 개별연락, 대학원 교학과에서 학생증
프린트